기본2

9.11 테러는 합작?

참 나 2006. 7. 4. 18:30

子曰 爲善者는 天報之以福하고 爲不善者는 天報之爲禍니라.
 -.공자가 말씀하시기를 "착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하늘이 복을 주시고 악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하늘이 재앙을 주시느니라."고 하셨다.

 

漢昭烈이 將終에 勅後主曰勿以善小而不爲하고 勿以惡小而爲之하라.
 -.한나라의 소열황제가 죽을 때 후주에게 조칙을 내려서 말하기를 "선이 작다고 해서 아니치 말며, 악이 작다고 해서 행하지 말라."고 하셨다. ( '명심보감' )

 

오늘 서핑 중에 미국 9.11 WTC(World Trade Center, 쌍둥이빌딩) 붕괴의 실상을 알려준다는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비행기 충돌을 기화로 한 건물파괴전문가의 작품이다...무너져내리는 건물의 옆구리에서 건물폭파때 나타나는 작은섬광이 수십군데 나타나더군요.  만행을 저지른 장본인은 그 비디오에서 반역자라고 한 미국 정부, FBI...?    그들이 왜 그런 엄청난 짓을 해야만 했을까요?

 

미국발 외환사태(IMF) 같은 경제위기가 감지되었을 겁니다.

경상수지 재정적자와 무역적자 쌍둥이 누적적자가 천문학적인 숫자였지요. 그 동안 달러를 무한정 찍어 냈습니다. 아는 사람은 압니다. 그 위기가 얼마큼 가공할 만한지...

 

추측컨데...미국 자본주의를 붕괴시킬 만한 큰 위기상황이 감지된 듯 합니다. 자국민 수천명 정도의 희생, 그리고 몇 십억달러 정도의 재산손실은 감수하자...그 대신 여론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가공할 만한 사건, 음모를 만들자 (이는, 일본의 진주만 공습을 사전에 알고도 내버려 두었듯이...)

 

그 때 아주 획기적인 폭파사건을 곁드려서 여론을 형성한 뒤 이를 등에 업고 이라크를 침공한다... 뺏은 석유를 비싸게 팔면 들어간 비용을 다 회수하고도 남는다...그런 계산을 했겠지요... 나쁜 놈들... 물론 석유거대기업 Exxon사가 돈을 제일 많이 벌었더군요.

 

요즘 국내외에 웬 '음모론' 이 이렇게 유행하는가 했더니...ㅠㅠ

 

미국은 곧 천벌을 받게 됩니다.  작년, 뉴올리언즈 카트리나 홍수피해를 보십시요.  요즘 또 뉴저지인가 물에 잠겼더군요.

 

허리케인, 토네이도가 미국 전역을 휩쓸고 있습니다. 산 불은 왜 또 그리 엄청나게 나는지...부시가 프리챌 과자 먹다가 기도 질식으로 죽을 뻔 했지요.  채니 부통령은 심장발작으로 수술을 받았지요.  럼스펠드는...? 좀 더 두고 봅시다. 

 

이 자들이 하는 짓이라니...설사 더 큰 이익이 있다 하더라도 작은 악을 저질러서는 안된다는 것이 성인의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