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오는 것은 혜성이 아니라 행성...! (수정보완)

참 나 2013. 12. 1. 00:56

http://www.youtube.com/watch?v=VJJ0N-Qq3CI 

2013.8.21 올린 이 동영상은 Carlos Munoz Ferrada(1909~2001)가 1999년도 90세때 한 인터뷰 입니다. 

 

1939년 4만명의 사망자를 낸 칠레 대지진을 4시간 차이로 정확한 시간까지 예고함. 

Carlos Ferrada.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천문학자 중의 한 사람. (천재)과학자, 지진학자.

런던왕립천문학회에서 혜성에 이름 붙이는 것을

발견자 이름이었던 것을 궤도를 계산한 사람의 이름으로 바꾸도록 만든 인물.

 

1. 커다란 혜성이 오는데, 이것의 정체는 꼬리를 가진 '행성'이다. 이것은 (당시 발표가 있었던)

     Hercolobus, 허콜로버스라는 행성이다.  

 

2. 지구를 매우 가까이 접근한다. 14백만 Km 거리까지.

 

3. 세가지 속도를 갖는다.  (죽은태양) 92Km/초,  (태양)76Km/초,

    (궤도 운행)300Km/sec.(광속도의 1/1000에 해당하는 매우 빠른 속도!)

   이 별(star)은 3백2십억 킬로미터 밖에 있는 'Dead Sun(죽은태양)을 돌고 있던 천체다!  

 

4. 이 천체에 대하여는 본인이 59년 동안(1940년 부터) 관찰해 왔다.

 

5. 모든 사람이 맨 눈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일손을 멈추게(hold up) 될 것이다.   

 

6. 지구에서는 삼각형을 이루는 세 곳에서 괴멸적인 화산폭발형 지진이 있을 것이다. 

    a.지중해 북부(프랑스와 스페인 사이)  b.칠레북부  c. 자바/수마트라/보르네오  

 

7. 이 행성의 큰 중력장으로 인하여 지구에 최악(most terrifying)의 영향을 줄 것이다. 

 

8. 이 천체는 과거 13,000년 동안 지구를 침투한 적이 없었다. 그 땐 사라진 '아틀란티스'가

    있었던 시기이다.

 

9. 혼란스런 '천문학자'들은 이 천체를 보고 화성Mars, 혹은 다른 행성...이라 말할 것이다.

 

10. 지축이 변한다. 지구자극이 변한다. 대파괴가 있다. 이는 인류의 불행이다. 

    무엇보다도, 인류의 생존자체가 위태롭다.   

 

--------------------------------------- -------------------------------------

 

주. 번역은 원문에 충실했습니다.

      이 저명한 老 천문학자가 뜬금없이 '화성' 운운 한 점에 주목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 (1503~1566)' 예언이라지요. 

      "아들아, 그 원인은 화성이다... 이 모든 것은 최후의 대재난 이전에 갑자기 일어날 것이다"

      개벽이랄까, 대 재앙이 닥친 것도 같은데, 노스트라다무스의 그 '화성Mars' 얘기는 들을 수 없더군요.  

      그랬는데, 이 분이 '화성'...얘기를 (간접으로) 언급해 주네요...ㅠ.  

      항성은 분명 아닌데 'Star' 라는 표현을 쓴 점도 주목됩니다. '그 때, 하늘엔 두 개의 태양(star)'이 뜰 것이다...ㅠ